자주하는질문

강의/세미나

Q. 어떤 강의를 들어야 할 지 모르겠어요. General 과 Discovery 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실전 지향 교육인 PATH는 입문 과정인 Discovery와 General 과정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General 은 좀더 디자이너로써 필요한 기초 시각지식과 디자인툴을 다루는 능력이 요구 됩니다.
    자세한 것은 개인 사정과 함께 메일로 문의 주세요.


Q. 선착순이 아닌 선정을 통해 수강하는 분들을 구성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충분한 열의를 지니신 분들이 만나 OPENPATH 커리큘럼 내에서 건강한 팀 시너지를 내기 위해서입니다.
  • OPENPATH의 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최대한의 가치를 가져가실 분들과 함께하기 위해서입니다.
  • 교육 과정 내에서, 그리고 교육 이후에도 생산적인 네트워크로 발전할 수 있는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서입니다.


Q. 노트북은 필수 인가요? 프로그램이 없는데 어떻게 하나요?

  • 노트북은 필수로 준비해 주셔야 합니다. (수업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에 따라 Mac이 필수일 경우가 있습니다.)
  • 프로그램은 따로 설치 및 제공 되지 않습니다. 필요한 프로그램은 체험판 설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

결제/환불

Q.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 카드 결제
 온라인
    결제 시, 이니시스 결제 서비스를 통해 결제가 진행되며 각 카드사마다 적용되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합니다.
  • 카카오페이
    간편 결제를 위해 카카오페이 결제가 가능합니다.
  • 무통장 입금
    기업에서 수강생 교육비를 입금하고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희망할 경우 무통장입금 결제가 가능합니다. openpathdesign@gmail.com 문의해 주세요.


Q. 결제 후 결제 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

  • 결제 이후 결제 방식의 변경은 어렵습니다.
  • 기존 결제 건을 환불 받으시고 새로 신청 해주셔야 하며, 판매가 종료 된 상품은 재신청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Q. 계좌제, 내일배움카드, 국비지원, 환급과정등은 적용 안되나요?

  • 대상 기업이 아니기 때문에 현재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추후 적용 가능시 공지를 통해 전달 드리겠습니다 :)

Q.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Q. 환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openpathdesign@gmail.com 혹은 홈페이지에 신청폼을 작성해서 남겨주세요.
  • 환불 신청 후 신용카드 승인 취소시 환불 시점으로부터 10일이내에 카드사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현장 등록이 가능한가요?

  • 현장 등록은 불가하며, OPENPATH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만 가능합니다.

증빙서류

Q. 수강신청 확인서 및 수료증은 어디서 발급 요청 가능한가요?

  • openpathdesign@gmail.com 로 문의해 주세요.
  • 수강신청확인서는 수강료 결제가 완료된 경우 수강신청을 증빙하기 위해 발급해드리는 증빙 서류입니다.
  • 수료증은 강의를 완강하신 경우에 강의 수료를 증빙하기 위해 발급해드리는 증빙 서류입니다. 수료증 발급 기준은 PATH 기준 중간과 마지막 발표자료를 제출하시고, 3회 이상 수업을 빠지지 않으셨을 경우에 발급해 드립니다. (개인 경조사 제외)

기타문의

Q. 주차가 가능한가요?

  • 별도의 주차공간이 없으므로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 주변 공영주차장
    언북초등학교공용주차장 : 서울 강남구 삼성로135길 42 언북초등학교


오픈패스 위치안내

위치: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77길 24, 2층
문의: openpathdesign@gmail.com